AI 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끝물? 광고주가 '새벽네시(4AM)'를 찾는 이유| 조용민 | 틱톡 인스타 브랜드 마케팅 | 고민용민 VC-log

AI 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끝물? 광고주가 '새벽네시(4AM)'를 찾는 이유| 조용민 |…

클릭↓
AI가 광고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바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주들이 오히려 줄 서는 회사가 있습니다. 조용민이 투자한 스타트업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