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가을학기 대면수업 재개

교육뉴스

belt-mguy-hp.png

UC, 가을학기 대면수업 재개

관리자 0

d77b8e97dd5c66d5d1df5b864c62eb38_1610475058_1689.jpg
 

- 코로나 백신 접종으로 캠퍼스 정상화 기대


UC 대학들이 오는 가을학기부터 주 전역 캠퍼스의 문을 다시 열고 대면수업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드레이크 UC 총괄총장은 11일 성명을 통해 오는 가을학기부터 모든 UC 캠퍼스에서 대면수업을 전면 재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LA타임스가 보도했다.


캘리포니아의 코로나19 확산 사태가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이지만,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올 가을이 쯤이면 코로나 상황이 통제가 가능하게 될 것이라는 전망에 바탕을 둔 결정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드레이크 총장은 “대학은 코로나19 상황을 계속 추적하고 있고, 조심스럽게 대면 수업을 재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현재 예측으로는 이번 가을학기부터 학생들이 다시 캠퍼스로 돌아와 대면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성명서에 따르면 UC 이사회는 학생, 교직원, 교수진 등이 조만간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게 되면 캠퍼스 대면수업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각 UC 캠퍼스 측은 지역 보건 당국과 긴밀히 협조해 안전 지침 준수 하에 가을학기 대면수업 관련 세부사항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