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LA총영사관 민원실의 업무 재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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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LA총영사관 민원실의 업무 재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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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LA총영사관 민원실의 업무 재개 안내 >
1. 주LA총영사관은 당관 직원이 코로나 양성자와 밀접 접촉한 사실을 확인한 이후, 지체 없이 총영사관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동 직원을 포함한 여타 의심 직원의 코로나 검사 기간(8.3-7일) 동안 긴급민원을 제외하고 대면 민원업무를 중단하였습니다.

2. 다행히, 코로나 양성자와 밀접 접촉한 직원 및 동 직원과 밀접 접촉한 직원들의 코로나 검사 결과가 모두 음성으로 확인됨에 따라, 민원실의 업무를 내주 월요일(8월 10일)부터 정상적으로 재개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민원실 내 보건안전을 위해 민원실 방문시에 아래 코로나 방역 수칙에 대한 철저한 이행 및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 코로나 양성자와 밀접 접촉 직원은 8.14일까지 자가 격리

ㅇ 방문전 사전 예약 필수(원칙적으로 예약 없이 방문시 민원실 입장 불가)
- 예약방법 : 이메일(appointment-la@mofa.go.kr)
ㅇ 기저질환자, 감기(기침, 발열 등) 증상자는 방문 삼가
ㅇ 민원실 입구에 발열체크 협조
ㅇ 민원실 내/외 대기시, 개인 간 2m 이상 사회적 거리 두기 엄수(가족 제외)
ㅇ 개인 마스크 착용
ㅇ 개인 필기도구 소지
ㅇ 민원실 내 비치된 손세정제 수시 사용
ㅇ 민원실 내 불필요한 대화 및 이동 자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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