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

SAT 온라인 강의 전문 "해커스" LA캠퍼스 '스마트프렙'

관리자 0 138 05.19 04:02

487c0f41fe929eee084dd191877933c7_1589828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대면 강의가 미뤄지고, SAT/ACT 시험도 취소되면서 미국 대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많은 혼란을 겪고 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SAT, ACT, ISEE, AP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 ‘스마트프렙(SMART Prep)’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 속에서도 SAT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SAT 전문 강사진이 직접 녹화 제작한 동영상을 방영하는 ‘SAT 온라인 강의’를 론칭했다. 스마트 프렙의 SAT 온라인 강의는 레벨별/과목별로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편리성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마트프렙의 SAT 교육, 입시 전문가에 따르면 대면 수업의 연기 및 SAT/ACT 시험 취소에 따라 UC 계열 대학들이 2021년도 가을학기 입학 지원자들에게 일시적으로 대학입학 규정을 완화하는 등 미국 대학 입시 과정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고 밝혔다.

 

가장 큰 변화를 살펴보면 학생들은 A-G 과정에서 letter grade를 안받는 경우(학교에서 Pass/Fail 성적을 주는 경우)이거나 SAT/ACT 같은 standardized test 점수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불이익을 받지 않게 되었다. 처음 접하는 입학 규정 완화로 인해 혼란을 겪는 학생과 학부모가 많은 가운데, 2021년도 가을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11학년 학생들은 SAT/ACT 시험을 준비해야 할지 안할지를 고민하는 모습들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결론적으로 SAT/ACT 시험을 치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지적한다. UC 발표에 따르면, SAT/ACT 점수를 보낸다면 제출된 점수로 UC 적격성이나 특정 장학금 신청, 대학졸업 필수 과목을 커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해당 시험 점수가 있다면 제출하는 것이 좋고, 특히 점수가 높다면 지원자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SAT/ACT 점수 제출이 선택조항이 된 것은 영구적인 입시정책의 변화가 아닌 임시방편의 방법으로 언제든지 시험 점수 제출이 다시 의무화될 수 있을 때를 대비하기 위해 SAT/ACT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스마트프렙 전문가는 대면수업이 힘들어진 코로나 상황하에서 다가오는 대학 입시를 성공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학생 스스로 체계적이고 자율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지금과 같은 Safer at Home 상황에서는 학생에게 맞는 전문적인 SAT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최선의 전략이라는 의견이다.

 

교육그룹 1위 해커스가 LA 현지에서 운영하는 스마트프렙의 SAT 전문 온라인 강의는 스마트프렙 사이트에서 모든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해커스의 SAT 강의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로,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SAT 점수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스마트프렙의 SAT 온라인 강의는 Reading, Writing & Language, Math, Essay 4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과목별로 3개의 레벨 중 자신에게 맞는 레벨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학생이 취약한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할 수도 있고, 전체 과목 수강도 가능하다. 스마트프렙 SAT 온라인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스타 강사진이 전문적으로 제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과목마다 20~108개의 동영상 클립이 준비됐으며 강의 시간은 한 동영상 클립당 30분~70분 정도로 제작되었다. 또한, 모든 강의 내용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50일~365일의 수강 기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SAT 공부에 필요한 강의들을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여유있게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수강생은 해커스 자체교재인 기본서 'Hackers SAT PREP'과 실전서 'Hackers 8 Practice Tests for the SAT 1', 'Hackers 8 Practice Tests for the SAT 2', 총 3권의 교재로 SAT 시험을 대비하면서 26회 분량의 테스트에 대한 명쾌한 해설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문의: 213) 459-6100 smarteducation.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