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폴리 하 '2020 온라인 세미나'

교육뉴스

belt-mguy-hp.png

닥터 폴리 하 '2020 온라인 세미나'

관리자 0

a7a944e2ab478f9c9d4bf3e663733d24_1586392777_7314.png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팬데믹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도시들이 이동중지 명령을 내리고 대부분의 학교들이 문을 닫은 상태다.

 

확진자 수가 20만명을 넘어선 미국은 물론, 10만명 이상의 이탈리아와 스페인, 5만명 이상 발생한 독일과 프랑스 그리고 폴리 하 박사가 머물고 있는 영국도 예외는 아니다.

 

모든 학교가 문을 닫자, 많은 대학교와 고등학교들이 대학 진학을 앞둔 졸업반 학생들이 어떻게 대학생활을 준비해야 하며, 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 것인지 고민하고 있다.

 

지금의 이 상황이 얼마나 지속될지 불투명한 상황에서 앞으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는 학생들에게는 그 어느때보다도 인생의 길잡이가 필요한 시점이다.

 

----------------------------------------------------------------------

지난 2017년 여름, 미국을 방문하여 세미나를 개최했던 '폴리 하 박사'가 대학 진학이 예정되어 있거나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오픈했다.

 

2017년 당시 세미나에 참석했던 학생들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었기에 폴리 하 박사는 기회가 된다면 다시 캘리포니아를 방문하여 세미나를 개최하겠다고 약속을 했었다. 

 

그리고 올 여름 그 약속을 지키려고 계획을 하던 차에,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한 것이다. 

 

하지만, 폴리 하 박사는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며, 최선을 대해 알찬 내용으로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다음은 2017년 세미나 참석자들의 후기다.

 

"이번 세미나는 저에게 많은 도전을 주고 제 역량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너무 유익한 세미나였습니다.  그리고 대학생활에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쓸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에 대한 생각을 많이 바꾸어 주었습니다."

- Diana, College Sophomore (Computer Science) 

 

"처음 이 세미나에 참석하기 전에는 여러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참석한 후로는 제 삶에 가장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무엇보다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다르게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세미나는 제게 마치 웅장한 서사시와 같았고, 저에게는 이 세미나에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이 정말로 말로 다할 수 없는 너무나 영예로운 특권이었습니다.  마치 제 마음과 생각 속에서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았습니다.  특히 저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원리들을 알려주었고, 저를 옭아 매던 쇠사슬들이 풀어지고, 어떤 한계나 조건들도 저를 끌어 내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Jun, Graduate Student (Law)

 

"이번 세미나는 학생들이 더 빨리 배우고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는 근본적인 변화를 주는 세미나였습니다.  매우 포괄적이고 모든 부분을 망라하는 세미나였고, 학생들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준비하는 것에 있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미나였습니다."

- Former UCLA Admissions Officer

 

당시, 세미나를 앞두고 본지와 가진 인터뷰를 참조하면 폴리 하 박사의 성장과정과 '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이유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인터뷰 전문은 가주교육신문 웹사이트 검색창에서 '폴리 하 (Polly Ha)'를 검색하면 된다.

 

폴리 하 박사의 온라인 세미나는 https://thenewsmartlife.com/cen 로 접속하여 온라인 코스에 등록하면 된다. 

 

대입을 앞둔 고등학교 10~12학년 학생들과 대학교 1,2학년 학생들에게 이 세미나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학교나 기관, 단체 등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공동 수강을 할 수도 있다.  ▶ 단체문의: info@caledunews.com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