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에서 명문대 진학 무료 온라인 LIVE webinar를 개최합니다.

교육뉴스

belt-mguy-hp.png

엘리트에서 명문대 진학 무료 온라인 LIVE webinar를 개최합니다.

관리자 0

a5a084587a02496c0a6fcfce4de327bf_1585265342_6601.png

엘리트 그룹 명문대 진학 무료 온라인 LIVE webinar 개최 

 

The Road to Success: Elite Prep College Seminar Series 
Seminar 1: College Admissions in the Time of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중, 미국 대학 입학 사정)

 

33년 전통의 미국 입시전문 ‘엘리트 교육 그룹’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학교를 가지 못하고 있는 미국 고등학교 재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미국 대학 진학과 학교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진학 세미나를 오는 3월 28일 토요일부터 매주 무료로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으로 Webinar 로 진행한다.

엘리트 학원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15년 이상의 대입 전문 컨설팅 경험과 NACAC 정회원들인 엘리트 캠퍼스 원장들과 각 분야 최고 교육 전문가들이 매주 다양한 교육 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는 다양한 커뮤니티의 학생들을 위해 영어, 한국어, 중국어, 베트남어 세미나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미국 서부 시간대)에 영어권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매주 화요일 오후 4시에 한국 학부모들을 위하여 한국인 원장들이, 수요일 오후 4시 중국어, 목요일 오후 4시에는 베트남 학부모를 위한 베트남어로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계속해서 세미나가 진행될 계획이다.

오는 토요일 첫 Webinar 에서는 San Francisco Campus의 원장이자, 전 UC Berkeley application reader 였던, 랜돌프 아귈레스 원장이 ‘College Admissions in the Time of COVID-19’ 을 주제로 진학 세미나 시리즈 첫 시간을 맡는다.

이어 3월 31일 화요일 오후 4시에는 세리토스 앤디 이 원장과 플라노 캠퍼스의 저스틴 김 원장이 강사로 나와, 한국 학부모들을 위해 한국어로 실시간 동일한 주제를 강의하고, 질문 응답 시간도 갖을 예정이다.  

엘리트 교육 그룹의 박종환 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힘들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한인 커뮤니티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무료 온라인 진학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전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결정된 초중고생들의 휴교는 현재, 언제 학교로 돌아 가서 수업을 받게 될지 조차 모르는 막연한 상태와, 급조해서 만들어진 온라인과 홈스쿨 과제를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것 외에 별 대안이 없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에 봉착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경험해보지 못한 정부와 교육계가 최선을 다해 정책을 내고는 있지만, 언제까지 학생들을 집에 머물게 할지, 막연히 집에서 빈둥거리는 자녀를 보며 답답한 마음 외에는 어찌할 해결책이 없는 학부모님들께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그나마, 엘리트는 그동안 WASC 인증된 정규 사립 온라인 정규 학교를 운영해오고 있던 온라인 교육 경험과 이미 중국, 한국, 일본에서 시작된 휴교 사태로 인하여 수업을 온라인으로 하고 있던 상황이며, 미국 엘리트 학원도 수주 전부터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해서 교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일수록 침착하게, 학생들에게 현재가 아닌 미래를 위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말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의 취지를 밝혔다.

 

세미나 참가 방법은 가까운 엘리트 학원으로 직접 연락하거나, 엘리트 학원 웹사이트 www.eliteprep.com 에서 미국 명문 대학 진학 세미나 참가 신청을 하면, 이메일로 참석 링크를 받을 수 있다.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