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 "무료 레슨" 실시

교육뉴스

belt-mguy-hp.png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 "무료 레슨" 실시

관리자 0

7e3a202cbb180a59a4d19f3373994453_1534377902_3922.jpeg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NCC, 학장 이혜경)에서 가을 학기를 맞아 “무료 악기 레슨”을 실시한다. 

 

8월 24일 (금)에 실시되는 이번 무료 레슨은 실기 선생님과 시범 수업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수용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을 해야한다.

 

홈스쿨 벤더로 정식 인가를 받은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New California Conservatory, NCC)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악기를 한 곳에서 가르치는 종합음악학교다.

NCC에는 이스트만, 카네기 멜론, USC, UCLA, 버클리 뮤직등 명문 음대 출신의 최고 교수진이 포진해 있어 성악을 비롯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오보에, 트럼펫, 하프, 기타와 드럼 등 모든 악기들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의 수준에 맞춰 단계별로 지도해준다.

 

NCC만의 독특한 교수법으로 쉽게 악기를 배울 수 있게 해주며 음악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초보자라도 체계적인 교육을 따라가면 제대로 악기를 다룰 수 있는 수준으로 올라설 수 있다. 또한 정기 연주회, 커뮤니티 연주, MTAC의 CM 테스트, 바하 페스티발, SYMF콩클 등을 통하여 다양한 연주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한다.

 

성인을 위하여는 키보드, 기타, 드럼 등의 악기에 기초가 거의 없는 사람도 2개월 안에 리듬과 코드를 가지고 쉽게 반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코드 반주법 클래스, 오토하프 코드 반주법 클래스 등 각종 실용 음악 레슨이 마련되어 있다. 

교회 음악 대학원에서는 음악 치료, 피아노 교수법 등의 전공 교수진을 초빙하여 최상의 교회 음악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 혜택도 있다.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는 5번과 91번이 만나는 부에나 파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www.nccmusic.org)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 문의: (714)522-6789 

▶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C-101, Buena Park, CA 90621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